육군민간부사관 이것만알면 합격

2018년 육군민간 부사관 지원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성비에 관계없이 요즘은 여군들이 늘어나고 있고, 직업군인으로서의 메리트를 느끼고 있는 모양이다. 육군민간부사관위해서 공부하는 학도들이 많아질수록 얼마나 경쟁이 치열한지는 다들 알것이다. 아마도 이글을 읽고있는 사람이라면 육군민간부사관에 지원할 예정자이거나 , 공부를 하고 있는사람일게다. 


오늘은 육군민간부사관 합격 후기일지를 보여드릴건데. 일단 이것만 알면 합격은 따논 당상이라는사실. 이곳저곳 학원도 다녀보고, 선배님들의 후기목록도 다훑어 보았다. 이만한 정보는 없으리라 확신하는 바이다. 여군부사관을 할려면 일단 본인의 신체를 측정해봐라. 머리만 믿고 덤비는 자들이 꾀있다. 군인이 뭔가? 머리만 쓰면 군인의 본문을 다할수가 없다는것을 명심하라. 이말은 육체의 센스또한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그렇게 육군민간부사관에 합격하고 싶어서 공부하는분들중에 4수까지 하는분들을 보았다. 그런데 내가봐도 그분은 4수 5수도 할수 있을거 같다. 이유는 신체의 센스를 너무 모른다. 그런몸으로 어떻게 체력측정을 하겠으며, 어떻게 운동력있게 움직일수 있겠는가? 


육군민간부사관 합격하고 싶은가? 그렇다면 먼저 몸을 만들어라! 가장 쉬운방법이 운동이다. 일단 운동으로 체력을 키워놓은 상태에서 공부를 하란 말이다. 그런데 다들 거꾸로다. 그렇게 하면 절대 육군민간 부사관에 합격할수가 없다는 사실이다. 


정말 키포인트가 있는데, 이것은 공개하지 않도록 하겠다. 너무 중요한 문건이기 때문이다. 나만의 면접 노하우라고 할까? 육군민간부사관 지원은 면접이 반드시 있다. 이때 해야할 팁 노하우를 비밀댓글로만 알려드리도록 하겠다. 정말 이정도는 해줘야 육군 부사관에 합격할수 있을것이다. 



2018 민간부사관 남군 4기 모집요강이 발표되었다. 지원서 접수는 7월23일 월요일부터 8월20일 월요일까지 접수를 받는다고 한다. 필기평가는 9월15일에 진행된다. 

육군본부에서 진행하는것이기때문에 꼼꼼히 준비하길 바란다. 

육군민간부사관 2018년 주요개선 알고가야한다. 제1면접장에서는 발표와 토론면접이 있는데 이게 중요하다 20점이라고 무시하면안된다. 여기서 점수를 많이 해놔야 뒤에서 불리하지 않는다. 


그런데 2018년이후 개선된 사항을 숙지하길 바란다. 예전에는 1면접 2면접만 보면됬었는데 이번에는 3면접까지 생겼다. 인성검사다 현시대에 이상한 정신질환을 가지고 있는 아이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합격과 불합격으로 구분지으며 진행을 한다. 특별히 고등학교출결사항까지 5점이 추가되어 있다는점이다.  


역시 군인이기때문인지 품성평가가 들어있다는점이 좋다. 국가관과 안보관 리더십 상황판단에 대해서 발표와 토론으로 진행되니, 미리 준비를 해놔야 할것이다. 


2018 육군민간부사관 신체조건 변경

키가 줄었다. 다행이다. 159센치부터 신청이된다. 

전차승무 같은경우에 183이상이면 신청할수가 없다. 선발에서 제외되는것도 꼼꼼히 살펴봐야한다. 수전증 환자나 틱장애가 있는 사람은 선발될수 없다. 또한 폐쇄공포증과 색각 생맹, 색약이 있는자들 또한 힘들다. 

야전포병과 로켓포병에서 변경이 되었는데 신체등위 2급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하다고 한다. 신장은 165센치 부터 185센치 이하이면 신청가능 요건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길 바랍니다.  


2018 육군민간부사관 선발일정 안내이다. 위의 표를 참고하고 일정에 착오없이 시험을 준비해나간다면 반드시 좋은결과가 있으리라 본다. 


위의 표와 같이 평가요소및 배점을 확인을 하고 전략을 잘짜서 오길 바란다. 두마리 다잡으려나 한마리도 못잡는 사람을 허다하게 봐온 나이다. 어쨋든 이번 육군민간부사관 선발에 있어서 

합격을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