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진짜

효린 진짜

가수 효린 양이 학교폭력 가해자 논란이 터지고야 말았다. 네이트 판을 통해서 또 한명의 신고자가 나온것이다. 효린 학폭으로 인해서 고통받은 사람이었다고, 효린 에게 15년 전 중학교 시절에 학교 폭력을 당했다고 하는 글이 전반적으로 확산되고 있고, 네이트 ip차단이 되었다는 글들이 올라오고 있다. 



해당글에는 졸업장 그리고 sns메세지를 비롯하여 구체적인 글들을 제시하고 있어서 더욱이 큰 이슈로 자리잡고 있다는겁니다. 

효린 학폭의 피해자는 폭력을 당한이윤 당시에 자신의 남자친구와의 이름이 같다는 이유?! 때문이었다고 한다. 또한 먼저 항상 자신을 때리라고 시켰다는것이다. 


지능형 범죄일수있다. 쌍방과실을 유도한 먼저 선을 치게한후에 그다음 때리고, 고소를 해도 아무말도 못하게하는 괴씸한 범죄중하나이다. 효린 학폭에 앞서서 많은 학생들이 이런방식을 사용했다. 그리고 지금도 많은 영상물들에는 먼저 쳐라 땡갑물겠다는 막가파형식의 삶의 형태들이 나타나고있다. 



이게바로 한탕주의에서 나오는 사람들의 심리인것 같다. 

또한 효린 학폭 때문에 피해자는 수년전에 효린에게 디엠을 보낸적이 있었다고 한다. 그런데 그땐 효린이 아무연락도 해주지않았다. 

그런데 이번에 전파를 탄후에는 바로 답장이 왔다. 만나자고, 그후로 연락이 되지않았다. 



효린소속사 공식입장

소속사 브리지는 효린의 소속사입니다. 26일 피해자를 찾아가서 사과하겠다는 입장을 표명하게 되었고, 현재 명예훼손에 좌시하지 않겠다는 강경대응책을 내걸고 있다는것이다. 



소속사의 전문은 이렇다
효린 소속사 브리지는 불특정다수에게 무분별하게 전파될수도 있는 무형의 공간에서 온갖 추측과 논란을 야기시킨뒤에 버젓이 글을 삭제하고, 그저 사과만을 바란다는 누군가오 인한 이번사태에 매우 비통한 마음을 전한다고 입장을 발표하였다.

지금현재 피해자는 사과를 요구하고 있다는 것이다. 


효린 은 2010년에 데뷔한 가수이다. 4인조 여성그룹으로 씨스나, 유닛 씨스타19의 멤버입니다. 또한 리더로 활동한 효린입니다. 

효린의 본명은 김효정으로 알고 있으면, 효린 이라는 이름은 가명이다. 



현재는 1인기획사를 운영중에 있다. 유튜브를 통하여 본인의 음악을 소개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효린은 또한 한 몸매로 유명하다. 가수들의 글래머스하고 구릿빛피부로 많은 팬심을 확보하고, 털털한 성격에 예능에도 줄곳출연하였는데 지금은 음악활동에만 전념하고 있는것으로 보여진다. 

요즘계속해서 학폭이야기가 한간에 이슈화 되고 있다. 이에따라서 효린 잔나비 유영현 뿐만아니라 속속히 나올것으로 보여진다. 

정치쪽이 뒤숭숭하면, 항상 연예인 사건이 봇물처럼 터저나온다. 항상그래왔듯이 이번에도 아마 무슨일이 있는것으로 보여지는데. 계속 터져나올것으로 전망한다. 



'연예계 핫 이슈 모음 >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종진 딸  (0) 2019.05.28
런닝맨 공식사과 배진수 작가  (0) 2019.05.27
효린 진짜  (0) 2019.05.27
구하라 자살 x  (0) 2019.05.26
봉준호 황금종려상  (0) 2019.05.26
이강인 나이 연봉  (0) 2019.05.25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