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자살 x

구하라 자살 x

구하라 자살 시도로 인해서 연예계가 떠들썩 합니다. 카라의 멤버였던 구하라 정말 팬이었는데, 귀여운 상이었는데 이번에 남자친구 일로 자살을 시도했던것일까요? 구하라 자살로 인해서 정말 많은 분들께 sns를 통해서 힘내라는 위로의 메세지를 계속해서 남겨주시고 계시는데요. 혹시나 구하라 가 우울증이 있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카라의 멤버였던 구하라 나이는 1991년 29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살의 시초는 본인의 sns를 통해서 안녕이라는 두글자를 남기고 기도를 한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한간의 소문에 의하면 우울증이라는 소리도 있고요. 구하라 는 26일에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상태로 매니저에게 발견이 되엇 강남 인근 병원으로 이송되어서 치료를 받고 있는걸로 나타나있습니다. 아직까지는 의식불명으로 발표가 나있는 상태입니다. 




구하라 우울증 언제부터였나?

가수 구하라 는 평소에도 우울증 증세를 앓고 있었다고 하는데, 매니저가 주시해서 보고 있었는데, 저번 사건으로 인해서 구하라 우울증 증세가 악화된것으로 알려집니다. 

기존 남자친구 사건때문에, 증상이 계속 심해졌던것 같습니다. 저같아도 스트레스 압박때문에 정말 힘들어했을거 같은데, 그래도 잘참고 잘지내오는것 같이 보이긴했는데, 구하라 인스타그램을 가끔가다가 들어가보면, 얼굴이 그리 밝지만은 안터군요. 



구하라 전 사건때문에 스트레스가 극심했던것일까요? 그당시 성관계 촬영 동영상을 촬영을 해서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낸 구하라와 그멤버들 그리고 소속사도 곤욕을 치루었었죠. 


구하러 성관계 동영상도 유포도 되지 않았고, 서로 사귀는 사이에서 정말 사랑해서 촬영을 했다고 남친은 주장을 했었습니다. 그후에 폭행사건이 열루가 되었었죠. 

정말 이번일로인해서 구하라 다시 힘을 내었으면 좋겠습니다. 

구하라 팬분들께서도 계속해서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주시고 계신데요 정말 감사합니다. 


구하라는 광주 출신 여가수입니다. 키는 163킬로그램이며 나이는 29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얼마전에는 구하라 는 안검하수 수술을 하기도 했고, 잘극복해냈습니다. 정말 아름다운 구하라 입니다. 

그동안 구하라 는 일본에서 계속해서 활동을 하고 있었습니다. 구하라는 12월 24일 일본에 있는 카나가와 켄민홀에서 팬미팅을 개최하여 많은 팬들과 함꼐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던 일에 구하라 자살이 이렇게 터져버리면 얼마나 무책임한 연예인이라는 말이에요. 



팬들이 저렇게 많이 만들어놓고, 자신만 힘들다고 공인이 저렇게 하는것은 물론, 개인의 자유의지가 있지만, 너무 무책임한 선택이었던것 같습니다. 

구하라는 성형을 많이 한걸로 알려져 있는데요. 구하라는 안검하수 수술을 했을때에도 정말 본인 스스로가 밝힌 적이 있습니다. 

많은 악플들도 있었지만, 정말 이번만큼 견뎌줄줄 알았는데, 정말 너무 아쉬운 결말이었습니다. 

어찌되었건 이번사건으로 인해서 연예인들의 멘탈이 너무너무 힘들다는것도 알게 되었고, 병원에서 쾌유하는 구하라 였으면 좋겠습니다. 

최선을 다하고 있는 구하라의 나중 활동을 기대해 봅니다. 



2019/05/26 - [연예계 핫 이슈 모음/스타] - 봉준호 황금종려상

2019/05/25 - [연예계 핫 이슈 모음/스타] - 이강인 나이 연봉



'연예계 핫 이슈 모음 >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런닝맨 공식사과 배진수 작가  (0) 2019.05.27
효린 진짜  (0) 2019.05.27
구하라 자살 x  (0) 2019.05.26
봉준호 황금종려상  (0) 2019.05.26
이강인 나이 연봉  (0) 2019.05.25
주현미 나이 이혼  (0) 2019.05.25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