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화 마동석 결혼발표

예정화 마동석 결혼발표

예정화 씨와 마동석이 결혼을 바표하였습니다. 배우 마동석은 72회 칸영화제가 열린 프랑스 칸에서 결혼을 예정화 씨와 함께 한다고 깜짝 발표를 하여서 많은 분들을 놀라게 하였는데요. 마동석은 칸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면서 예정화 씨와 결혼계획을 묻는 기자질문에 내년에 하겠다고 자신도 모르게 말을 해버렸다는것이다. 이번년에 갈려고 했는데, 시간이 안되서 못했다.



진짜 예정화 마동석 결혼이야? 하는분들이 계시는데, 이유는 나이차이가 무려 17살차이가 나기 때문이고, 장모님과 마동석 과 나이차이는 무려 3살차이밖에 나지 않아.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예정화 마동석 이다. 

예정화는 마동석이 집에 인사를 드리러 왔을때, 너무나 친근하게 어머니께 잘하는모습을 보고 좀더 호감이 갔다고 했고, 어머니도, 마동석을 어려워 하지않고, 동생처럼 잘대했다는 소문이다. 



예정화 는 골프치는것을 좋아하고 인스타그램을 보면 스포츠를 꾀나 잘하는 유형인거 같다. 또한 서핑도 하고 스카이다이빙을 하는 예정화 의모습이 담겨있는 sns는 많은 팬들이 찾아와 예정화 씨 마동석 씨와 결혼을 축하한다며 축하메시지가 엄청나게 늘어나고 있다.

현재 마동석은 칸영화제에 초청되어서 프랑스파리에 나가있는중이다. 이때 기자의 기습질문을 받은 마동석이 당황하여 말하여 발표가 된것이라고 생각된다. 현재 마동석은 악인전 영화로 인해서 정말 몸이 두쪽이어도 부족할만큼의 스케쥴을 소화해 내고 있다. 



이런 마동석을 본 네티즌들은 이번에 장가 제대로 가는구나 예정화랑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는 평가다. 

칭찬이 많은 예정화 마동석 커플이다. 응원한다는 메세지가 많았고, 많은 분들이 마동석의 결혼을 걱정했던것같다. 그래서 나이차가 많이 나지만 예정화 정말 이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는것이다. 

남자연예인들은 예정화 에게 멀어지고 있다. 왜냐하면 마동석 하면 힘의 캐릭터로 알려져있기 때문이다. 경찰관의 포스를 품기는 마동석의 연기를 본사람이라면 아마 다들 이러한 선택을 할거라고 생각되어진다. 



마동석은 한국계 미국인이다. 한국이름은 마동석 원래는 이동석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또한 마크콜먼의 트레이너로 활동한 이력이 있어서 스포츠계에서는 유명하다고 하다. 미국에서 살고 있을시절에 세컨 트레이너로 활약을 했다고 하니까. 

연예인 싸움순위 5위안을 차지한만큼 위력은 대단한 마동석일것이다. 예정화는 힘의 캐릭터를 만났으니, 아이도 잘낳고 살것이라고 기대가되는데, 문제는 장모님과의 나이차이인데, 라디오스타에나와서 헤프닝들을 여러가지를 얘기해주었는데, 정말 재미있게 본것같다. 



예정화 마동석은 데이트를 할때도 마동석이 얼굴을 가리고 모자를 쓰고가도 예정화와 연예하는것을 쉽게 들켜버린다며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럴바에는 연예소식을 전하고 결혼소식도 전해드리는게 맞다고 생각되었다고 한다. 

예정화 엄마는 마동석에게 누나라고 불러라 라고 답을 하였다고 한다. 이에대한 마동석의 대답은 예 누나였다고 한다. 이둘의 삶이 굉장히 궁금해지기도한다. 



보통 장모님과 나이차가 이렇게 적게나는경우 굉장히 친해지기도 한다는 어른들의 말씀이 있는데, 오히려 예정화는 엄마에게 친구가 생긴거 같다고 웃음을 자아냈다. 

예정화 어머니의 나이는 1968년생 마동석의 나이는 1971년생이라는점이 너무나 재미있다. 

예정화 어머니는 마동석을 부를 호칭은 동석씨 이렇게 부른다고 한다. 처음부터 사랑했던것은 아니었다. 



마동석과 예정화는 운동센터에서 만나서 서로의 모습을보고 호감을 가지게 되었고, 마동석이 자신을 위해서 몸을 만드는 모습을보고 운동을 좋아하는 예정화가 호감이 많이 갔다고 한다. 

예정화 또한 운동을 굉장히 좋아하는 매니아라서, 둘이만나면 운동얘기 먹는데는 돈을 아끼지 않는다고 말하여서 화재가 되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