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자필 탄원서 그가썼는가?

박한별 자필 탄원서 그가썼는가?

박한별 자필 탄원서를 제출했다고한다. 남편을 위한 아내의 도움이 필요한 때인가? 박한별 은 자신의 자필로 남편을 위해서 탄원서를 제출하고, 어린자녀가 있기에 도주 하지 않는다는 3장의 자필서를 제출을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박한별 남편 유인석을 위한 사랑의 표시일까? 유리홀딩스 대표인 유인석사장은 이를통해서 행보가 궁금해 집니다. 

박한별은 집에서 스스로 자필을 통해서 탄원서를 직접 작성했다고 합니다. 박한별은 자신의 남편 유인석이 이러한 상황도 즉시 못할정도는 아니라고, 절대로 도망치지 않을것이라는 자필을 작성해서 내었다. 또한 아내로써 불구속 상태에서도 계속해서 성실하게 경찰의 조사를 받도록 하겠다고 발표하였습니다. 

박한별 자필 탄원서 30

박한별 자필 탄원서 29

박한별 자필 탄원서 28


박한별 자필 탄원서 27

박한별 자필 탄원서 26

박한별 자필 탄원서 25

박한별 자필 탄원서 24



그동안 유인석이 경찰에 출두에서 끊임없이 조사를 받은것을 보아서 선처를 부탁하는 탄원서의 내용이었다고한다. 

누리꾼들은 박한별 자필 탄원서를 왜냈냐? 하면서 죄를 지었으면 죄값을 받아야 한다는 댓글도 많았습니다. 부적절한 행동이었다. 경솔했다는 지적도 나오고 있습니다. 

박한별 자필 탄원서 23

박한별 자필 탄원서 22


박한별 자필 탄원서 21

박한별 자필 탄원서 20

박한별 자필 탄원서 19

박한별 자필 탄원서 18

박한별 자필 탄원서 17



논란이 일파만파 퍼지자 박한별의 소속사에서는 배우 박한별의 사생활이기때문에 터치할수 없다는 반응을 조심스럽게 비추었다. 

박한별 자필 탄원서 16박한별 자필 탄원서 15박한별 자필 탄원서 14



박한별 아내로써 자필 탄원서 합당했는가?

아내로써 박한별은 해야할것을 했다고 생각한다. 죄의 크기와 무게를 생각해 본다면, 사회적 공인들로써 조금 무례하지 않나 생각도 해본다. 그러나 한남자의 아내로써는 당연히 해볼수 있는일이라고 생각되어진다. 특별히 박한별이 쓴 자필 탄원서라하니까 손으로 직접 글을 썼다는것에 정성이 있다고 본다. 3장이든 2장이든 자필로 탄원서를 쓰는 한남자의 아내 자녀의 엄마로써 합당하다고 본다. 


박한별 자필 탄원서 13박한별 자필 탄원서 12박한별 자필 탄원서 11


결과가 어떠하든 유리홀딩스 대표 유인석의 아내 박한별은 마땅히 해야할일들을 해냈다고 생각한다. 

댓글이 어떻게 달리는 누리꾼들의 시선이 어떠하든 본인의 위치에서 얼마나 절박했으면 그렇게 까지 해야할까. 또한 어린아이가 있다는점도 가만해달라고 말할땐, 모성애가 느껴지기 까지한다. 그의 모습의 진정성이 진짜 였으면 한다. 

박한별 자필 탄원서 10

박한별 자필 탄원서 9

박한별 자필 탄원서 8

박한별 자필 탄원서 7

박한별 자필 탄원서 6

박한별 자필 탄원서 5


그러나 한번 지은죄는 다시 도로 넣을수 없기, 죄의 무게는 받아내야 할것같다는 생각이다. 

아무리 권력이 있고, 명예가 있는사람이라도, 자신들의 치부가 드러났을때는 잠잠히 있는것이 좋다고 본다. 심판을 받아야한다고 본다. 그런데 본인들의 힘으로 제어할려고 하면 삐그덕대기 마련이기 때문이다. 

박한별 자필 탄원서 4

박한별 자필 탄원서 3

박한별 자필 탄원서 2

박한별 자필 탄원서 1

박한별 자필 탄원서


오늘 박한별 유인석은 어떤행보로 계속해서 이어져 나갈지 우리는 지켜보는수밖에 없을것이다. 

우리도 지켜보고, 물어뜯지말고, 한사람의 존엄성을 생각해주는 성숙한 인간이 되어야 된다고 본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