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정수 집 6억 홈쇼핑 변정수 보통여자 아니구나!

변정수 집 6억 홈쇼핑 변정수 보통여자 아니구나!

변정수가 티비프로그램을 통해서 집을 공개하고, 최근에는 홈쇼핑을 통해서 변정수는 90분만에 6억의 매출을 올리는 신기록을 세운자라면서 란제리 홈쇼핑의 대부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원래 변정수는 모델로 데뷔를 했고, 사실 직업도 모델입니다. 
변정수에게는 딸이 있는데, 엄마의 끼를 잘빼다박아서 패션감각이 뛰어나고, 사진찍기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변정수 6억 1

변정수 6억 2

변정수 6억 3

변정수 6억 4



변정수는 탤런트겸 영화배우로 현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변정수 나이는 1974년생으로 4월15일이 생일입니다. 키는 174센치의 장신입니다. 몸무게는 53킬로그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변정수 6억 5

변정수 6억 6

변정수 6억 7

변정수 6억 8


변정수가 속해있는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컴퍼니 입니다. 가족은 딸 유채원 딸 유정원, 동생 변정민 이렇게 함께 살고 있습니다. 변정수의 학력은 경원대학교 섬유미술학을 전공하였습니다. 수상내역으로는 2010년 제3회 한국나눔봉사대상 개인부문 최우수상을 차지한 수상내역이 있습니다. 오늘 라디오스타를 통하여서 변정수의 변모를 확인해 보실수 있을거 같습니다. 

변정수 6억 9

변정수 6억 10

변정수 6억 11

변정수 6억 12


변정수딸 유채원 패션감각이 뛰어나다!

엄마를 닮아서인지 엄마의 유전자를 잘타고난거 같습니다. 사진을 찍을 때도 포즈가 과감하여서 포토그래퍼들에게 칭찬을 많이 받는 변정수 딸 유채원씨입니다.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고, 엄마의 도움이 아닌, 스스로 네임택을 달고싶다는 포부도 밝힌바가 있습니다. 

변정수 6억 13

변정수 6억 14


지난달에는 변정수 딸 유채원과 함께 밀라노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했던 적이 있습니다. 


변정수 남편 유용운 

남편 유용운님은 프리랜스 디자이너로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남편과 변정수의 나이차이는 7살 연상이라고 합니다. 

자녀는 두명의 딸이 있습니다. 딸들의 이름은 유채원 유정원 입니다. 두사람모두 엄마의 끼를 물려받아서 모델포스가 점점 더해가고 있습니다. 


변정수 집 정말 뛰어난 인테리어  비용도 만만치 않을거 같은데?

변정수의 집은 티비에서도 이슈가 되었고, 오픈형 하우스로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는 유명한 집입니다. 변정수가 하나부터 열까지 인테리어를 직접하였다고 하여서 더욱 화재가 되었습니다. 
변정수는 다양한 컬러의 사용은 미적 감각이 필요하다고 한적이 있을만큼 인테리어에 전문가는 아니지만 많은 색을 인테리어에 사용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변정수의 집에서 가장좋아하는 공간을 묻는다면, 스스로 주방이라고 말한다. 정말 아날로그적인 주방 인테리어또한 변정수가 직접 집을 디자인 했다고 합니다. 

변정수 집은 어디서 찍으나 화보촬영장이나 마찬가지다 섬세한 마감하며 곳곳에 배치되어있는 물건들이 변정수의 꼼꼼함을 나타내고 있다. 




오늘 출연하는 라디오스타에서 변정수 최현석 동지현 염경환이 출연하는 팔이 피플 특집으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변정수와 최현석은 둘이 절친이라고 밝힌바가 있는데 라디오스타를 통해서 두분의 입담을 기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변정수는 굿네이버스 홍보대사로 활동을 하고 전세계에 있는 기아 난민은 돕는 착한 연예인이라고 할수 있다. 

예전에 변정수는 갑상선 암때문에 고생한적이 있는데 지금은 암투병을 이겨낸 엄마이기도 하다!!

변정수 인스타그램 요즘 근황

변정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니 딸이 있다는건 큰행운이다. 그리고 평생 마음이 통하는 친구를 얻었다고 얘기하여서 딸과의 가까운사이라는것을 한번더 과시하였다. 

딸 유채원은 남다른 감각을 가진 엄마 덕분에 저역시 알록달록 한 컬러 매치나 레이어드 룩을 늘 자신있게 연출하는 능력이 생겼다며, 엄마를 칭찬하는 변정수 딸 유채원씨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