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유성 진미령 이혼 그후 근황은?

전유성 진미령 이혼 그후 근황은?

오늘은 요즘 사람이 좋다에서 계속해서 삶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보여주고 계시는 전유성씨의 이야기 입니다. 전유성씨가 요즘 티비에 많이 출연하고 있고, 여러가지 프로그램의 그의 솔직한 이야기를 들을수 있는기회였습니다. 전유성과 진미령의 이혼에 관한 이야기 딸 전제비님의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와 전유성 사위와의 관계등 그리고, 청도를 떠난 이유 전유성이 남원으로 이사를 하게된 이유등을 자세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전유성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전유성 진미령 이혼이유?전유성 진미령씨

전유성 진미령 결혼

전유성 진미령 이혼이유

전유성 딸



전유성은 코미디언이자, 공연기획자로 잘알려져있습니다. 1949년 서울출생을 하였고, 소속사는 랄랄라온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또한 소속은 코미디철가방극장 대표, 청도코미디시장 대표이사 사장을 겸임하고 있는 중입니다. 

전유성씨의 학력은 서라벌 대학 연극연출과 졸업을 하였습니다. 

진미령 이혼

전제비 딸

쑈쑈쑈 최양락

전유성 후배들



전유성씨는 영화에도 많이 출연을 하였습니다. 어떤영화들에 출연을 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굿럭 2016년 작품이었습니다. 또한 까, 키스할까요. 48+1 , 물랭루즈 , 칙칙이의 내일은 참피온, 따봉 수사대 발풀떼기형사와 전봇대형사, 스타짱가z마징가v, 가보면알꺼야, 가보면 알거야 영구, 미스 코뿔소 미스터 코란도, 로보트 스타 짱가, 어른들은 몰라요. 고래섬 소동, 영자야 울지마라, 짬뽕 차차차등이 있습니다. 

전유성 대본연습

전유성 괜찮아유

최양락 괜찮아유

전유성 개그맨



전유성은 책을 많이 집필하였는데요. 저서로는 전유성의 구라삼국지가 있습니다. 
또한 전유성씨는 공연기획자로서 많은 공연들을 기획하는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먼저 전유성의 코미디 시장 -청도 , 전유성의 쑈쑈쑈 임하룡 데뷔 40주년 기념 코디디 디너쇼, 개나소나 콘서트 10주년 등이 있습니다. 

전유성

전유성1

전유성2

전유성3



이번에는 전유성의 쑈쑈쑈를 통해서 개그데뷔 50년만에 동기 후배 개그맨들과 함께 재미있는 시간을 같는다고 합니다. 일시는 2019년 5월 11일 이고, 장소는 블루스퀘어 아이마켓 홀 (구 삼성카드홀)에서 공연예정이 있습니다. 
출연하는 분들은 전유성 이홍렬 김학래, 최양락, 김미화 , 김한국, 노사연, 심형래, 이성미, 이영자, 임하룡, 전영록, 조혜련 등이 있습니다. 관람등급은 489개월 이상부터 관람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전유성4

전유성5

전유성6

전유성사위1



50년 데뷔만에 전유성의 쑈쑈쑈  사실은 떨려요 에서 대한민국 최초로 개그맨 이라는 단어를 창시한 사람이자 지금의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을 창시한 사람 전유성이 데뷔 50주년을 맞이하여 제일큰 무대로 전국의 관객들을 찾아간다고 하니 많은 관심이 필요합니다. 

아마 이것또한 기획의 한부분이 아닐까 생각되어지고, 요즘 프로그램에서 전유성씨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 이유도,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었지 않았나 생각되어 집니다. 

전유성 사위 2

전유성 사위 3



전유성 진미령 이혼 진짜 알고싶으세요?

이번 전유성의 집사부일체의 출연을 통해서 많은분들께서 궁금해 하셨던 전유성 진미령씨의 이혼이 왜 진행되었던거냐라고 직설적으로 물었던 적이 있습니다. 어떤분들은 냉면사건 때문에 두분이 이혼을 했다고 하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진짜 전유성 진미령 이혼 이유는, 딸 전제비씨의 학원 과외 문제로 전유성씨가 사기를 당해서 몇억을 사기당한 이유때문에 그때부터 사이가 점점 멀어졌다고 합니다. 



결국엔 유재석 김원희 놀러와 촬영장에서 전유성씨가 진미령과의 이혼 이야기를 먼저 꺼내었습니다. 그는 정말 솔직한 심정으로 지금은 진미령과 친구같은 관계로 지내고 있다고 허심탄하게 말을 꺼내 놓았고, 자신의 부족함 때문이다 라고 솔직하게 이야기를 했습니다. 

진미령씨와의 서로의 사고방식의 차이때문에 결혼에는 이혼을 할수 밖에 없었다는 입장이었습니다. 



전유성 현재 어떤삶을 살아가고 있을까? 그의딸 전제비 사위 이야기를 들어보도록 합시다. 

전유성의 사위는 김장섭 41세 입니다. 그는 장인어른이신 전유성씨를 도와 귀농을 택했다고 했습니다. 그와 함께 조그만 카페를 하면서 마술도 하면서 재미있게 살고 있는데, 그의 딸 전제비 씨는 아버지 전유성과 남편 김장섭이 너무나 잘맞는다고 하면서, 질투심을 표출했습니다. 



딸 전제비 40세 는 자신은 결혼하기 전에 자신의 아버지 전유성과 같은사람과는 만나지 말아야 겠다고 항상 생각했는데, 정말 다른부류의 남자를 만나서 행복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아버지 전유성과 너무 잘맞아서 탈이라며 웃음으로 대처했습니다. 

대한민국1호 개그맨이라는 별명이 무색하게, 그는 조그마한 농촌마을에 카페를 차려서 자녀들과 함께 단란하게 살고 있는모습들이 나오는데, 그의 가치관이 조금 자유롭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진미령씨는 1977년 제1회 mbc서울가요제에서 '소녀와'가로등' 이라는 곡으로 데뷔한 사람입니다. 
진미령씨의 아버지는 미국정부가 선정한 한국전 4대 영웅으로 뽑힐정도로 유명한 김동석 예비역 대령이었습니다. 



진미령이 화교이다?! 이런 설이 많이 돌았었는데, 거짓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진미령은 1958년 생으로 올해 62세가 되었습니다. 진미령씨의 고향은 서울입니다. 
전유성 진미령 냉면사건은 진미령씨가 한 프로그램에서 그이야기를 해서 그것이 팩트인냥 비춰진적이 있는데, 사실은 그게 아니라, 성향 문제 였다고 가치관 문제였다고 밝힌바가 있고, 지금 둘은 서로 편한 친구사이로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