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송가인 무명배우 우승 주연될까!

오늘은 미스트롯 결승전이 있는 날입니다. 현재시간으로 결승전이 계속 진행 중에 있습니다. 지금막 송가인의 무명배우라는 트롯트 발라드를 잘들었습니다. 감성이 미어지는 송가인의 무명가수 정말 관객들과 마스터들을 휘어잡아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결승전인 만큼 마스터 심사위원들은 정말 극찬을 아끼지 않고 송가인씨를 칭찬하였고. 곡 해석이 너문 탁월하였다고 평가하였습니다. 역시 1위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고 , 김성주 아나운서 또한 너무 감성적인 노래였다고 칭찬을 하였습니다.


미스트롯 송가인 무명배우 이번에 정말 대박 좋습니다. 관객들의 감성을 압도하는 송가인의 카리스마가 넘치는 무대 정말 송가인 어머니도 가슴을 졸이며 기도하는 심정으로 자신의 딸을 응원 하고 있고 , 점수가 발표되자 자리에서 일어나서 박수를 연발하였습니다.

옆에서 송가인의 무명배우를 지켜보던 1위를 차지하고 있던 김나희씨도 숨을 멈추고 노래에 빠져들었고 2위를 차지하고 있었던 정미애씨도 정말 잘한다고 손뼉을 쳐주었습니다.

많은 심사위원과 관객심사위원들 또한 입이 바짝마르는 승부라며 물을 한껏 들이키는 모습들이 포착 되었습니다.

목이 좋지 못한 상태라고 방송전에 말하던 송가인은 그동안의 행보를 접어둔체 결승전에 내가 송가인 이라는것을 보여주듯이 무명배우를 마치 주연배우처럼 불러주었습니다.


마스터평가단의 심사는 긴말이 필요없었다 무명배우라는 곡안에서 정말 제대로 놀았다는 장윤정 마스터의 극찬이 있었습니다.
쉽지않았을 감정표현을 그동안의 노래보다 이곡 무명배우에 모두 전념한것이 보인다 라는 조영수 마스터의 평가또한 이어졌습니다.


송가인이 무명배우를 부르며 목이 갈라진 소리가 나는듯 보였습니다. 그러나 끝까지 탠션을 유지를 잘한 송가인 입니다. 역시 명불허전 이었습니다. 많은 팬들은 송가인이 잘해줬다고 댓글을 남기고 있습니다.


송가인의 무명배우 이곡은 무명가수들을 울리기에 충분한 감성에 노래까지 완벽하게 이뤄냈습니다. 가수 붐은 자리에서 기립하여 대단하다고 정말 칭찬을 했습니다.

무명배우 작곡가도 만족시킨 , 모두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든 이곡이 아마 실검1위에 올라갈것으로 보입니다.

당신의 품안에선 나는 주연배우 라는 가사가 나올때 미스트롯에 참가한 모든 참가자들의 눈시울이 붉어지고 선이 눈으로 가는것을 카메라에 포착했습니다.

관객들은 정말 송가인 무명배우 이제 아니다 너무 잘한다라는 말들을 하며. 평가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미 송가인 무명배우 감성에 젖은 관객들은 아예 눈을 감고 듣기를 시작했습니다. 과연 결승전에 승자는 누가될까요.


이제 슬퍼서 우는게 아니라 행복해서 우는 무명배우 송가인으로 새로운 도약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많은 송가인 팬분들 송가인 응원 한번씩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