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가 선택한 축구영재 원태훈 호날두가 선택한 이유 <영재발굴단>

호날두가 선택한 축구영재 원태훈 호날두가 선택한 이유 <영재발굴단>

호날두 원태훈 영재발굴단

오늘밤 8시 55분에 하는 영재발굴단에 축구의신 호날두가 찾아왔다. 그이유는 지난회차에 보여드렸던, 축구영재 원태훈 때문이다. 그를 이탈리아에 초청한 이유가 진짜 궁금하다!

영재발굴단을 통해서 원태훈군은 티비에 부각되기 시작했고, 실제로 그의 축구실력은 축구감독들 차범근을 놀랍게 할정도로 기가 막힌 플레이어 였다는 것이다. 실제로 일본과의 친선경기에서도 헤트트릭을 결성하면서 놀라운 시청률을 자랑한적이 있다. 

원태훈군은 초등학교 6학년임에도 불구하고 드리블 슛팅 패스 능력이 그이상의 수준을 훨씬 뛰어넘는것으로 판단되어진다. 

오늘은 호날두가 원태훈을 만난 진짜 이유에 대해서 전하고 싶다. 

더 이슈가 되고 있는것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국내 방송출현이 최초라는 점에 있다. 그가 티비에 출현할만한 큰인물이 대한민국에서 탄생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호날두 원태훈 영재발굴단1

호날두 원태훈 영재발굴단2

호날두 원태훈 영재발굴단3


축구신동 원태훈 어떻게 훈련하고 있었나? 원태훈의 뒷배경은?

원태훈의 부모는 아버지는 모로코인이다. 그리고 어머니는 안마사로 일을 하고 계신다. 그리고 아버지는 무역업 통역업무를 마친후에도 , 청소부일을 투잡을 하고 있다. 어머니는 24시간은 안마사로 활동하고 있다. 

넉넉하지 못한 형편에 두형제를 축구를 시키고 있는이유를 물었다?! 아이들이 좋아하기 때문이라는 부모의 심정을 전했다. 

늦게 퇴근해서 보통은 2시간에서 2시간 30분정도를 눈을 부치고 또일을 한다고 말한 원태훈의 부모님이다. 어쩔땐, 20시간도 근무를 한적이 있다는 원태훈군의 아버지이다. 

정말 영재발굴단을 보면서 저부모님들 대단하다고 생각했는데, 결국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콜을 받고 원태훈은 호날두의 후원자가 생기게 되었다. 

호날두 원태훈 영재발굴단4

이날 방송후에 원태훈군을 향한 후원금이 끊이질 않았다. 실력은 있는데 재정이 부족해서 아이가 자라나지 못할거라는 마음도 있었을것이고, 대한민국의 꿈나무를 키우고자하는 국민들의 가슴어린 후원이었다. 목표 후원액은 300만원이었는데, 이날 모인 금액은 5천7백만원이라는 대기록을 이뤘다. 

호날두 원태훈 영재발굴단5

서울특별시 축구협회장배 축구대회 득점왕 원태훈군 2017년 화랑대기 유소년축구대회 37골의 신화의 주인공이다. 그가 이번에 호날두와 만나다니 다들 기뻐하고있다. 

호날두는 다들 아시다시피 지금도 엄청난 축구스타이다. 말하지 않겠다. 이름만으로도 그의 행보마다 엄청난 돈이 들어간다는 사실도 알것이다.

호날두 원태훈 영재발굴단6

호날두 원태훈 영재발굴단7

영재발군단 스탭진은 원태훈군과 약속한게 하나 있었다. 꼭 열심히 최선을 다해서 축구를해라 그렇게 하면 호날두를 만나게 해주겠다. 영재발굴단에게 박수를 보낸다. 어린아이와의 약속을 충실히 지켜주었다. 아마 원태훈군에게는 이보다 큰 선물이 없을것이다. 이제 13세 인 원태훈군은 10년이내로 엄청난 프로 플레이어가 되어있을것이라는 극찬도 사람들은 아끼지 않고, 축구 평가가들은 원태훈군의 미래는 밝다고 밝힌바 있다. 

이에 따른 비난의 소리는 전혀 없었다. 다들 칭찬하고 응원한다는 메세지들이 넘쳐났다. 두형제는 밤마다 집앞 좁은 골목에서 트레이닝을 했다. 이게 바로 홈트레이닝이다. 줄넘기를 하고 볼트레핑 연습을 매일 하루도 빠지지 않고 했단다. 이유는 볼감각 때문이고, 몸을 단련시켜야한다는 이유때문이다. 

부모님께 효도를 하고 싶다고 한다. 잠을 청할때면 동생과 함께 먼저 잠을자는데, 부모님 잠자리까지 보고, 자는 태훈이의 모습을 본 시청자들은 감동했다. 

두부모역시 최선을 다해서 자녀를 키우는 모습에 시청자들의 아낌없는 칭찬이 이어졌다. 

호날두 원태훈 영재발굴단8

원태훈군은 한국국적을 가지고 태어났다. 어머니는 한국인 아버지는 모로코인이다. 

호날두 원태훈 영재발굴단9

호날두 원태훈 영재발굴단10

호날두 원태훈 영재발굴단11

호날두 원태훈 영재발굴단12

경기당 평균적으로 6골을 넣는 선수가 어디있겠습니까? 이만한 영재는 찾아볼수가 없다며, 축구 코치들도 혀를두른다고한다. 그의 플레이어를 보면 메시 호날두 지단의 모습을 본다는 친구들의 극찬또한 끊이질 않았다. 그러나 태훈이는 겸손한 모습으로 11명의 동료들과 함께 축구를 즐기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보통은 잘하면 거만할수 있는데, 인성교육이 참으로 잘된것으로 보인다. 

호날두 원태훈 영재발굴단13

온종일 축구를 하고 돌아와서도 집에서도 머릿속으로 축구생각을하고 온통 축구플레이어에 대한 생각을 놓치않고 있는 원태훈이다. 그가 잘되길 진심으로 빌어본다. 

호날두 원태훈 영재발굴단14

매일매일 운동을 빠지지 않고 골목길 트레이닝을 하고 있다. 매일 동생과 함께 출넘기를 1000회씩 하고 트레핑 연습을 매일 한다고 한다. 

호날두 원태훈 영재발굴단15

호날두 원태훈 영재발굴단16

호날두 원태훈 영재발굴단17

호날두 원태훈 영재발굴단18

호날두 원태훈 영재발굴단19

원태훈 부모의 직업은 통역, 청소부, 24시 맛사지사

최선을 다해서 원태훈군을 축구를 시키고 일한다. 이들이 정말 멋진 부모가 아닐까 싶다. 둘은 행복하다고 한다. 그래도 좋다고 한다. 자녀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으로 피로가 풀린다고 한다. 
애들만 생각하면 힘이 난다고 하는 원태훈군의 아버지 정말 믿음직 스럽다. 
호날두는 이영상을 미리 접한바 있다. 영재발굴단에서 보내준 영상을 미리보고 태훈이 가정에대해서 미리 이해하고 있었다. 태훈이에게 필요하다면 후원자가 반드시 되어줄거라는 약속또한 받았다고 하는데, 정말 이번에 영재발굴단에서 큰일 한것같다는 생각을 한다. 

호날두 원태훈 영재발굴단20

호날두 원태훈 영재발굴단21

호날두 원태훈 영재발굴단22

고맙고 미안한마음이 앞서는 원태훈군, 그래도 정말 저나이에 저렇게 생각할수 있다는게 정말 대단한것 같다. 요즘 아이들 부모알기를 정말 너무 심한데, 그래도 잘자란거 같아서 고맙다. 

호날두 원태훈 영재발굴단23

호날두 원태훈 영재발굴단24

호날두 원태훈 영재발굴단25

호날두가 선택한 축구영재 원태훈의 행보는?

국내의 유스 프로팀들의 콜이 끊이질 않고있다. 엄청난 콜이다. 좋은 스폰을 만나서 계속해서 프로의 꿈을 꾸고 축구를 했으면 하는 마음이다. 이왕이면, 국내축구발전을 위해서 한몫해줬으면 한다. 호날두는 기대가 된다는 칭찬과 함께 그의 플레이를 티비에서도 볼수 있겠다는 확신을 냈다. 정말 그의 눈길 하나하나에 원태훈을 향한 애틋함이 묻어나오는거 같다. 호날두와 태훈이의 잊지못할 만남 뿐만아니라 국내 최초 방송출현이라는 명예또한 안겨준 호날두에게 감사를 표한다. 호날두 만세, 나는 사실 호날두 팬이다. 호날두는 정말 안정적인 남자이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