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비엣젯항공 기내식 <2019 솔직후기>

베트남 비엣젯항공 기내식 <2019 솔직후기>

오늘은 베트남 여행에 필수코스 , 여행을 시작하자마자 많은 분들이 기내식을 준비를 해야 되나 말아야 하나 고민들을 많이 하십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베트남항공을 이용하면서 기내식을 어떤걸 시켜야하는지 고민하고 블로그도 뒤져보고 했는데, 썩 마음에드는 내용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비엣젯항공 이용하면 꼭 기내식을 찍어서 보이리라 하는마음으로 비엣젯항공에 탑승후 기내식이 나오기만을 기다렸는데, 뚜둥... 아내가 돌아오는 비행기에만 기내식을 신청했더랍니다. 이럴수가 ,, 베트남 여행 오랜만인데, 비행기 안에서 4시간을 갖혀서 아무것도 못하고 있어야 한단말인가? 그래서 돌아오는길에는 꼭 찍어야겠다 해서 몇장 찍어봤는데요 저희는 4가지의 메뉴를 선정하였습니다. 

비엣젯항공 기내식 메뉴를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비엣젯항공 기내식 1세번째 그림에 소고기 볼로네즈스파게티 맛있습니다

일단 저희가족은 세번째 그림에 나와있는 소고기 볼로네즈 스파게티를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가격은 한국돈으로 2천원 정도 하더라구요. 일단 맛은 일반 스파게티 맛이었구요. 비엣젯항공 기내식으로 가장많이 시켜먹는 음식 베스트 1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 아내와 저는 망설임없이 일단 픽원을 선택했습니다. 

솔직한 맛평가는 별세개는 줄수 있겠습니다. 일단 한국인 입맛에 어느정도는 맞춰져있더라구요. 딸아이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까 다음에도 딸은 무조건 이거다 하는생각이 들더군요. 비엣젯항공 기내식 실패하시는분들이 꾀 있더라구요. 왜냐하면 향신료가 첨가되있는것은 입도 못대고 버리는 경우가 종종 있죠. 일단 알고 드시면 좋겠죠? 

그리고 여기 메뉴판에는 안나와 있지만 , 시크릿 메뉴가 있는건 아시나요? 저도 몰랐는데 베트남에 살고 있는 친구가 말해줬어요. 진짜 맛있더군요. 사진으로는 찍지 못했고, 저희도 이번엔 시키지 못했는데, 다음번에는 시키는 방법까지 공개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알고 싶으신분은 비밀댓글로 달아주시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들을 동반한 엄마들이라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비엣젯항공 기내식 2스프라이트 음료 7만동

비엣젯항공 기내식 3


비엣젯항공 기내식 3오 우리나라사람들이 가장좋아하는 반미

저는 이게 입맛에 딱 맞더군요 한국돈으로 2천원정도하고 맛도 좋았어요. 일단 소스가 기가막혀요. 칠리소스는 달라고 하면 더주더라구요. 무료이구요 환타로 그림은 되어있지만 콜라로 변경이 가능해요. 인터넷으로 신청할때는 안되는데 승무원에게 직접 말하면 바꿔주더군요. 


비엣젯항공 기내식 4

비엣젯항공 기내식 5

비엣젯항공 기내식 6

비엣젯항공 기내식 7

비엣젯항공 기내식 8

비엣젯항공 기내식 9

비엣젯항공 백팩 팔고 있는데 한국돈으로는 7천원 정도했는데요 이것도 아이들에게 핫템이더라구요 여행오면 아이들이 기념품사달라고 이런거 하나7천원이면 괸찮은거 같아서 기분내라고 저도 하나 구입해 줬습니다. 제가 사니까 주변에 있는 아빠들이 하나씩 다구입을 하더라구요 ㅋㅋ 재미있는 광경이 펼쳐졌습니다. 정말 어처구니가 없어요. 

비엣젯항공 기내식 이건정말 시키면안된다

일단 아내가 먹어보라고 시켜준건데요 

비엣젯항공 기내식 10이건 절대 먹으면 안된다 비엣젯항공 기내식

오우 ~~ 비쥬얼 마치 카레처럼 생긴  일단 향이 엄청 강합니다. 매운 칠리소스가 있어서 저는 간신히 먹었는데요. 저희 어머니꺼는 간장이 나왔더군요. 소스만 바꿔서 시킨 아내의 센스 와 진짜 이거 대박이다. 카레랑 비벼먹어야 할까? 생각했는데 일단 카레양이 너무 적어서 비벼먹기에는 실패 밥이 카레를 비벼서 나온것처럼 색이 누렇잖아요? 일단 한국인이 좋아하는 향이 아니었음 무슨 꼬랑네? 비슷하게 나는데 저는 일단 칠리소스 발라서 다먹었는데요 ㅋㅋ 워낙 배가고파서 

저희 어머니는 저 카레랑 옆에있는 계란 지단만 드시고, 무채랑 밥은 다 남기셨어요 저보고 잘먹는다고 어머니꺼까지 먹으라고 내미셨는데 간장과 함께 비벼먹어보았습니다. 맛이 ... 정말 

경험하고 싶으신분들으 시켜보세요. 가격이 2천원 중반대였는데, 음.. 저는 다시는 시키지는 못할거 같네요. 너무 배가고픈분들은 드실만합니다. ㅎㅎ

비엣젯항공 기내식 12이거 갑오브 갑이었습니다 스파게리

이게 바로 딸램쓰를 위해서 시켜준 비엣젯항공 기내식 중 탑오브탑인 스파게티 인데요. 비쥬얼도 먹을만 하죠? 아이들은 대부분 이거 먹더라구요. 베트남 볶음밥이라고 해서 엄마들 절대 흔들리면 안됩니다. 향이 진해서 볶음밥 애들 못먹어요. 과자값이 더나옵니다. ㅋㅋ

비엣젯항공 기내식 13

요게 저희 아내가 시킨건데요. 무슨 비빔국수같은거였는데 .. 일단 비쥬얼은 합격입니다. 비엣젯항공 기내식으로 그래도 잘팔린다고는 하는데, 비빔냉면? 그정로라고 생각하시면 가장 좋을거 같습니다. 이것도 다먹었습니다. 이정도는 먹을만 하더라구요. 비엣젯항공 기내식 주문하시면 물이 함꼐 나오고요. 비엣젯항공 에서는 물은 사드셔야 하는데 2천원이에요 거의 밥값이죠?

콜라도 마찬가지로 2천원 입니다. 달러도 받고 베트남 동도 받습니다. 한국인 승무원이 올때는 한분 탑승하고 계셔서 궂이 안되는 영어 안하셔도 되구요. 한국말로 콜라주세요. 뭐주세요 하면 바로바로 대응해주셔서 편했습니다. 

비엣젯항공 기내식 13

오렌지쥬스 먹는 딸램이 2천원정도 하고 얼음컵은 따로 달라고 하셔야해요. 모든 음료에는 얼음컵서비스가 있어서요 달라고 하면 주니까 참고하시면 좋겠죠? 

비엣젯항공 기내식 14

스파게티를 곧잘먹는 딸입니다. 타자마자 기내식 나오냐고 묻더군요. 베트남 여행 가시는분들 어린아이를 동반한 부모님들이시라면 저것은 무조건 픽하셔야합니다. 정말정말 중요합니다. 

저희는 1월에 다녀왔는데 베트남 기온은 28도 정도였는데 긴팔을 입으신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우기라고 하더군요. 그러나 한국분들과 외국인 관광객분들께서는 모두 슬리퍼에 반팔 원피스등 여름복장을 하고 계셨어요. 현지인들에게는 조금 추운 날씨라고 하더라구요. 비도 조금씩은 내렸었는데 그래도 여행 하기에는 너무너무 좋은 날씨 였답니다. 

비엣젯항공 기내식 3

싱가포르식 볶음국수 일단 괸찮으니까 베트남 비엣젯항공 기내식으로 추천합니다

저는 일단 좋았는데, 어머니는 안맞는다고 하시더군요 근데 맛은 확실히 있었어요. 밑에 보시면 베트남항공 기내식 추천메뉴 여행자추천메뉴사이트를 보고 참고하시면 좋겠죠? 

베트남여행 싸게가는 방법, 궁금하신분들은 아래댓글에 비밀댓글로 올려주시면 꿀팁을 전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극성수기에도 먹히더라구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4)

  • 설레는 여행
    2019.02.25 21:05

    비엣젯 푸꾸옥이 왕복 요금이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11월여행 예정인데 항공권 얼마정도 할까요?^^

  • 2019.02.26 23:03

    비밀댓글입니다

  • 어려워용~
    2019.03.05 21:36

    4월초에 갈려고 준비중인데 스카이보스는 2인왕복2백이 넘더라구요?허걱;;;
    기내식 시크릿기내식은 머예용?♡

  • 2019.03.22 07:33

    비밀댓글입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