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플루 부작용 이것만을면된다 타미플루먹고 환각을 느낀다?!

요즘 타미플루 75mg 이 독감때문에 한창 유행이다. 독감이 잠복함으로 인해서 고생하는 부뮤들이 너무많다. 동네에있는 병원마다 아이들을 데리고온 사람들이 너무많이서 병원에 예약을 하지않고가면 진료를 최소 한시간은 기다려야한다.


그런데 오늘 기사중에서 이슈가 되었던 키워드가 바로 타미플루 부작용이다. 그래서 많은분들이 나도 겪어봤다며 댓글들을 엄청나게 올려주고 있다. 그래서 수집해 봤는데 타미플루 부작용 이러한 것들이 있었습니다.


타미플루 부작용 첫째 , 한 엄마는 아이가 여섯살 일곱살 부모인데 타미플루를 먹은후에 헛소리와 몸을 파르르 떠는 증상을 보이기도 했다. 이것은 타미플루 부작용이 아닐까 싶다.


타미플루 부작용 두번째 , 마찬가지로 몸을 떠는 증상으로 대대적으로 타미플루 성분 조사에 들어가야 할것 같다

타미플루 부작용 세번째 , 어떤 이용자는 먹고나서 꿈을 자주 꾸었다고 하는데 , 독감이 심한 경우에 그러는 경우가 있는것 같다.


타미플루 부작용 네번째, 환각 증세가 나타나기도 했다는 기사를 접했는데 , 얼마나 두려웠는지 모른다는 의견도 있었다.

이번에 여중생추락사건을 통해서. 타미플루의 부작용을 알아볼수 았었다. 사용시 주의를 해야하며 , 의사와 상담후 사용하는굿을 추천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