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니가루먹는법 뉴질랜드 20년생활의 노하우 

오늘은 노니가루효능과 노니가루먹는법에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할려고 합니다. 저희가정은 20년전에 뉴질랜드에 이민을 와서 지금까지 잘살고 영주권도 받아서 살고 있는데요, 한국에서 그전부터 알고는 있었지만, 노니가루효능에대해서 이곳에와서 점점 알아가고 있습니다. 뉴질랜드산 노니효능은 그어느 나라보다 효능이 탁월하다고 알려져있어서 더욱더 그관심이 커졌던것이 사실이었는데요, 많은분들이 이글을 보시고, 노니가루 꼭 드셔보시라고 권하고 싶네요. 


노니가루효능 과연 정말 효과가 있을까?

대부분의 사람들이 노니라고하면, 흔한것이라고 생각할수가 있을텐데요, 왜냐하면 한국에서는 매스컴을 통해서 노니가루가 엄청 많이 선전되었다고 저도 이곳에서 들었는데, 정말 좋은 노니가루는 따로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건조 방법과, 열가공 처리에 따라서 노니성분이 가장 적당하게 남아있는 노니를 구입하셔서 드셔야 하는데요. 저도 이것저것 한국에서 파는것 역수입해서 먹어보곤 했는데요. 남새와 질이 전혀 다르더군요. 


항함효과가 탁월하다고 하던데 정말인가?

독소배출에 탁월한 노니가루효능 그리고 먹는법에 따라서 정말 다르게 작용될수 있다고 제가아는 지인들이 알려준 꿀팁들이 있는데요. 정말 이분들은 뉴질랜드에서 오랜시간동안 살면서 그방법을 터득하셨다고 하네요. 저도 그래서 옆에서 살면서 배웠는데 정말 좋습니다. 일단 항함효과는 말할것도 없습니다. 논문자료에도 나와있고, 이곳에 자연을 벗삼아 살아가고 계시는 환자분들이 꾀 많이 계시는데 이분들은 암 재발률이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구요. 이분들이 드시는 제품은 동일한 제품을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노니 추출물을 꾸준하게 드시다보니까 자연스럽게 항암효과를 누리는것 같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암세포 증식하는것을 노니가루효능이 막아주니까 더할나위 없는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구입처가 궁금한분들은 비밀댓글로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국내에도 출시가 이미 되고 있는터라, 그러나 너무나 많은 제품들의 노니가 소개되고 있어서 어느것이 진짜 노니인지 효과가 좋은지 고민하시는분들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되어 집니다. 


노니고르는 방법 뉴질랜드 주민이 알려주는법

신선한 노니는 무엇일까? 우리나라에서 팔고있는 유기농 노니가루 정말 유기농일까? 제가 이곳에서 말씀을 드릴순 없지만, 나라별로 천차만별의 효능을 가지고 있다는것은 확실하게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한국에 살때도 노니가루 효능에대해서는 익히 들어 알고 있었지만, 그때는 베트남산 노니가루를 사다가 먹었었는데, 냄새가 고약하고 쓴맛이 정말 강하더라구요. 그러나 이곳에 이민을 하고 나서 먹는 노니는 냄새가 그렇게 많이 나지않고 입속에서 잘 녹아지는 특징을 볼수가 있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이곳에 여행오시는분들께서 많이들 노니가루를 찾아가시곤 하더라구요. 일단 냄새가 너무 고약하지 않아야 합니다. 분말색이 너무 진해서도 안됩니다. 소주잔에 티스푼으로 반스푼정도 풀어서 먹었은후 1시간내지 30분내에 몸에 열이 발생하는지 확인해보세요. 노니효과는 탁월해서 먹은후 20분정도면 호전반응이 나타나더라구요. 좋은노니였을때 말이죠 



노니가루 효능중에 진짜 여성에 희소식이 있죠. 피부 주름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지니고 있는 노니가루입니다. 저는 요즘에 노니가루팩을 만들어서 하고 있는데요. 독소배출에 정말좋고, 화장도 정말 잘먹더라구요. 피부탄력정도를 측정해 봤을때 60퍼센트 이상이개선되어지고 피부톤까지 잡아주는 노니가루효능 정말 안먹으면 안될 음식입니다. 콜라겐보다 좋다고 하더라구요. 발효노니를 골라라 라고 팁을 드리고 싶은데 구하기가 쉽지는 않을겁니다. 



일단 다들 아시다시피 노니가루먹는법은 보통 물과 함께 음용하시는분들이 많은데요. 찬물과 함께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일상적인 방법이긴 한데 흡수율이 좋습니다. 발효노니일경우입니다. 일반 노니가루는 열로 가공하기 때문에 영양소가 많이 파괴되어있다고 들었습니다. 

노니가루먹고 건강 챙기시고, 암환자분들 특히 꼭 드시길 권면합니다. 

노니가루 부작용도 있긴한데, 위험하진 않고, 몸이 가려운정도구요. 심하면 구토까지 유발할수있다고 하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