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이제 바로 D-1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그동안 최선을 다해서 공부해온 수험생들이 실력을 발휘할 날이 온것이다. 떨리고 , 긴장되는 마음을 잘추스리는것이 가장큰 관건일것이다. 꼭 대학수학능력시험 날만오면 아픈 사람들이 있고 너무 긴장 하는탓에 혈액순환이 올바로 되지않아 어지러운증을 호소하는 사람들도 많이 나타난다. ​



오늘은 수험생들이 알아야할 긴장푸는방법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루는 학생들은 미리 보온병에 따뜻한 보리차를 준비해라. 떨리는 마음을 가라 앉히는데는 따뜻한 물만한게 없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루기 위해서는 체력이 필요하다 아침부터 오후까지 버틸려면 초코바 하나정도는 꼭 챙기길 바란다. 그래야 필요한 에너지를 충당할수 있다.

따뜻한 손난로는 세개정도를 챙겨라 한시간에 하나씩 터트려라 긴장되고 차가운손을 데워주며누그래도 긴장된것이 완화가 된다.

사탕을 주머니에 챙겨라 당보충을 통해서 수능당일에 긴장을 완화할수 있다.

수능당일은 출근이 10이후로 조정이 된다고 합니다. 교통의 혼잡을 막고 , 수험생들이 안전하게 시험을 치룰수 있도록 배려하는것 같습니다. 승합버스도 수험생을 무료로 태워주고 이동시켜준다고한다. 합격기원을 바란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