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디스크 양진호 회장이 단두대에 올랐다. 이미 퍼질대로 퍼진 폭행영상들로 겉잡을수 없는 물결을 타고 있다는것이다. 청와대에는 구속수사 청원까지 올라오게 되었고 , 양진호 회장 구속해라 라는 문구까지 보이고 있다. 그만큼 사회적 이슈가 되었던것은 폭행때문이고 , 그에대한 만행을 내부자들이 고발을 하고 있고 , 봇물처럼 터져나오고 있다는것이다.


더욱이 이 사회적 이슈는 사그라들기 쉽지는 않을것이다. 땅콩 회장 사건처럼 , 아마 티비에서 사과하고 계란까지 맞을거 같다. 위디스크 양진호 회장 과연 어떻게 대처할것인가? 궁금하다.


양진호 회장이 타고다니는 슈퍼카들이란다. 어마어마한 부자인거 같다. 한사람을 저렇게 추락시키다니 너무나 안타까운 소식이 아닐수 없다. 사회적으로 이렇게 몰아내는것 뿐만아니라. 국가에서 대처를 해주면 좋겠다.
회사에 다니시는분들 이런일들이 실제로 본인들의 회사에도 있을법한 얘기라며 고개를 끄덕일것이다.


이문제로 인해서 성추행 미투문제처럼 핫이슈가 되어 직장내에서 일어나는 폭행사건들이 속속히 드러나면 좋을것 같다.
사내에서 양진호 회장은 손찌검을 두어차례 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찍혔다는게 정말 재밋다. 저걸 어떻게 저렇게 근접에서 찍을수 있을까?
마치 무슨 교주 행세를 하는듯 보여진다. 인간의 두려움을 통해서 저런 악한짓을 한 양진호 회장. 국가적 처벌이 일어날듯하다.


뿐만아니라 , 동물보호협회에서도 소송을 넣었다고 한다. 동물을 학대하고 죽이는것은 합법적으로 금지이다. 형사처벌까지 가능하고 벌금도 매우 높은것으로 알고 있다. 양진호 회장의 만행이 세상에 퍼지기 시작하면서. 분노의 댓글들이 칼춤을 추고있다. 양궁이되어 그에게 돌아가고 있다. 일본도가 되어 그의 목을 베어가고 있다는 것이다.


피해자에게 사과해야한다. 저 피해자는 아마 평생을 못잊을거다. 너무 힘들거같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