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치블루 먹는법 나만의 비법

젊었을때, 술을 즐겨마셨던 지라, 오랫만에 스카치블루 12년과 21년산을 꺼내어 들었습니다. 스카치블루먹는법을 다들 아시겠지만, 극히 개인취향을 술버릇? 때문이랄까요 독특하게 마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어떤분들은 스카치블루 먹는법을 음료에 타서 드시는분들도 계시고, 어떤분은 물에 타서 드시더라구요. 

스카치블루는 위스키인데요, 요즘 여성들이 즐겨하는 위스키 스카치블루 예전에는 바에서 주된 고객이었는데, 워낙 전통주라 사람들이 지금도 사랑하고 있죠. 

조용한곳에 가서 노래들으면서 한잔하고 집에가면 꾀 좋은 술이라고 생각되어집니다. 스코틀랜드산 스카치블루 12년산인데요. 그맛을 음미하면 술맛이 이렇게 맛있나? 목넘김이 정말 부드러운데요. 마시는방법은 각자가 너무 달라요. 취향에 따라 드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지만 진짜 맛있게 먹는법이 있더라구요.

와인과 숙성된 하몽과의 만남 진짜 맛있는데요. 이곳에 스카치블루가 빠지면 안됩니다. 스카치블루먹는법은 하몽과 함께드시면 기가막힌 향을 음미할수 있답니다. 하몽에 곁들인 올리브유와 스카치블루와의 위스키향이 정말 일품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멜론과 함께드셔도 정말 맛이 좋습니다. 오늘은 스페인 하몽을 구입해서와서 와인과 스카치블루와 먹었는데 진짜 맛있더군요.

스카치블루먹는법 일단 이런 요리를 준비해서 먹는것도 나쁘지않아요. 어떤분들은 어떻게 구하냐 하몽 물어보시는데 동네 코스트코 가면 구입할수 있습니다. 

하몽 상봉코스트코에서 구입을 할수가 있는데요. 가격은 천차만별이에요. 그래도 흑돼지 하몽이 맛있으니까 꼭 흑돼지하몽으로 구입해서 스카치블루와 함께 드시면 진짜 맛있습니다. 


어떤분들이 비율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스카치블루먹는법은 12년산과 21년산이 다른데요. 12년산은 일단 얼음 1개만 넣어도 그맛을 음미하며 먹을수 있구요. 21년산은 훨씬 진한 맛이 일품이어서 그런데 너무 쎄하다할까요. 얼음 3개 기본넣고 한번 흔들어 먹는게 가장 맛있더라구요. 스카치블루먹는법 모르고 드시면 그냥 취하고 맙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