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 천연옥 워터파크 8월후기에요

요즘같은 기록적인 폭염속에서 북한산 천연옥 워터파크 안가면 진짜 후회할거 같아서 동네에 있는 워터파크에 발길을 옴겼습니다. 이곳이 진짜 자리경쟁이 치열한 곳이긴 한데, 동네여서 어떻게 해야 좋은 자리를 차지 하는지는 익히 들어서 잘 알고 있습니다. 혹시 궁금하신분은 공감 비밀 댓글로 알려드릴꼐요​


날씨 맑은거 보소 진짜 이런 폭염 날씨엔 북한산 워터파크 안으로 뛰어드는게 정답인거 같습니다. 가족과 함께 다녀왔는데요 부모님들도 너무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어른들은 방갈로에서 취사도 하고 너무 좋았어요. 일단 고기를 구울수 있다는환경이 너무 좋았어요.


방갈로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달랐는데 큰것은 5만원 인원수는 8명이어야 티켓을 끊어주시더라구요. 대부분 몇가정이 모여서 대자 방갈로를 구입하더라구요. 4가족이 오면 절대 대자방갈로를 안주는데 방법은 있더라구요. 나머지 티켓도 구입하는거죠. ㅎㅎ 돈낭비일수 있는데 하루 휴가받아서 재미있게 놀려면 이방법도 나쁘진 않았어요.


북한산 천연옥 원터파크 갈때, 팁을 알려드리자면, 일단 준비물 먼저 알려드릴꼐요. 아이스박스는 꼭 있어야 해요. 그리고 선풍기, 그리고 리드선 콘센트 가져가세요. 그리고 돗자리 필수여야합니다. 왜냐하면 고기기름이 평상 방갈로에 뭍어있을수 있잖아요. 그러면 누우면 찝찝 할수 있기때문에 돗자리 가져오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예약방법은 다들 아시겠지만, 성수기나 극성수기때는 새벽부터 줄을 서야한다는 사실 , 그런데 시간을 잘 못맞추는거 같아요. 시간때별로 사람들이 모이는수가 달라 명당 포인트를 잡느냐 못잡느냐 정말 치열하죠? 이부분도 제가 어차피 주민이기때문에 너무 잘아는 부분이라서 비밀댓글로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북한산 천연옥 워터파크는 남녀노소 할것없이 입장이 가능한데요. 모자검사를 철저하게해요. 무조건 아무 모자면 상관은 없더라구요. 그리고 아이들은 구명조끼 안입으면 물에 들어가면 호루라기 불고 나오라고 난리쳐요. 구명조끼는 대여도 하고 있으니까 안심하셔도 됩니다. 어른은 관계 없어요. 어른은 그냥 들어가도 되요. 그런데 모자는 철저하게 검사하더라구요.



송추ic 에서 나와서 10분정도면 도착하는 북한산 천연옥 워터파크 방갈로 잡는법은 완전 비밀이에요. 아무나 명당 자리를 차지할수는 없는법, 그러나 차지하는 방법만 알면 너무 쉬운, ㅎㅎ
비밀댓글 달아보세요. 너무 쉬운방법이라 알면 놀랄꺼에요.

더나이스 스노클링 ...


마지막으로 삼겹살 하나 구어먹으면 금상첨화 소주병은 유리로 된것을 가지고 입장하면 퇴장조치를 당하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84)

Designed by JB FACTORY